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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로블록스 크리에이터 펀드 업데이트 발표 및 새로운 브랜드 IP 협업 공개글로벌 몰입형 플랫폼 로블록스(Roblox)가 21일 로블록스에서 차세대 체험을 구축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자금과 지원을 제공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인 ‘크리에이터 펀드(Creator Fund)’의 새로운 변화를 공유한다고 밝혔다. 한 단계 진전된 크리에이터 펀드 지원을 받는 곳은 모든 로블록스 사용자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숏폼 동영상 제작 체험 ‘클립 잇(Clip it)’을 출시한 뉴라 스튜디오(Neura Studios)와 ‘아바타: 아앙의 전설(Avatar: The Last Airbender)’ 프랜차이즈를 로블록스에 선보이는 파라마운트 게임 스튜디오(Paramount Game Studios)다. 새롭게 로블록스 크리에이터 펀드에 합류한 두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으며, 이외에도 최신 크리에이터 펀드 프로그램과 두 스튜디오 관련 이미지 및 영상 자료는 여기 (https://f.io/qhLEpG1b)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립 잇(Clip It)(현재 플레이 가능) 로블록스는 7150만명 이상의 일일활성사용자(DAU, 이중 3400만명이 Z세대)가 평균적으로 매일 2.4시간을 체류하는 플랫폼으로, 항상 소통과 연결을 촉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성과로 로블록스의 개발 스튜디오 중 하나인 뉴라 스튜디오가 ‘클립 잇!’을 출시한다. 로블록스 사용자들은 소셜 기반 체험인 ‘클립 잇! (https://bit.ly/43p8beH)’을 통해 자신의 아바타가 등장하는 동영상을 직접 제작해 로블록스 커뮤니티 및 자신의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이미 뮤직비디오 (https://bit.ly/43oWxAp), 애니메이션 (https://bit.ly/3xc3yZ7), 콘서트/발레 공연 (https://bit.ly/4942hRe) 등 로블록스 아바타가 등장하는 수백만 개의 소셜 미디어 영상을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더욱더 주목받을 로블록스 아바타가 출연하는 댄스 챌린지 영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 사용자는 동영상에 사용자 맞춤 설정된 아바타·채팅·텍스트·이미지·사운드 및 애니메이션을 활용 가능하며, 녹화 중에 환경 및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해서 장면을 설정하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 사용자들은 체험 내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 해당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아바타: 아앙의 전설’(2024년 여름 로블록스 출시 예정) 파라마운트 계열사인 파라마운트 게임 스튜디오는 올여름 로블록스에 니켈로디언(Nickelodeon)의 아바타: 아앙의 전설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한 배틀그라운드 형식의 체험을 공개할 예정이다. 로블록스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아바타의 공식 체험은 로블록스 개발자 스튜디오이자 배틀그라운드 장르의 베테랑인 루티 게임스(Looty Games)가 개발했다. ·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 속 ‘벤딩(Bending)’ 능력을 배틀그라운드 장르에 도입함으로써 팬들은 로블록스 체험에서 최초로 자신만의 벤더(Bender)를 만들고, 자신의 원소를 마스터해 아바타버스(Avatarverse)에서 경쟁할 수 있다. · 빠른 속도감과 열정적이고 강렬한 에너지로 넘쳐나는 아레나 환경에서 벤딩은 전통적인 무술에 기반한 물, 흙, 불, 공기 4원소의 움직임을 활용해 차원이 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크리에이터 펀드 - 새로운 이름, 새로운 기회 기존의 로블록스 게임 펀드는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참신한 시각 디자인 그리고 로블록스 플랫폼에서 볼 수 없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체험을 중심으로 펀드를 지원했다. 이제 새롭게 명명된 로블록스의 크리에이터 펀드는 프로그램의 콘텐츠 유형을 확대하고 로블록스 크리에이터에게 아이코닉한 아바타: 아앙의 전설 애니메이션 IP와 같은 IP 활용의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다시 말해 전례 없는 혁신을 구축하고자 하는 크리에이터들을 지원한다는 본래의 사명에 충실하면서 크리에이터들이 유서 깊은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십에 참여하게 됨을 의미한다. 로블록스가 21일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은 최근 출시한 ‘서바이브 처키스 나이트메어! 그리프빌 (https://bit.ly/490cEp7)’을 비롯한 크리에이터 펀드 신작의 뒤를 이어 출시된다. ‘서바이브 처키스 나이트메어! 그리프빌’은 고전 공포 영화를 오마주해 제작된 체험으로, 공포 장르의 오랜 팬뿐만 아니라 서바이벌 게임의 스릴에 매료된 새로운 사용자층까지 아우르며 독보적인 게임 체험을 선사한다. 한편 로블록스는 크리에이터 펀드와 별도로 유수의 브랜드 및 IP를 로블록스에 선보이고 있다. 도라에몽·노진구의 고고 라이드!(DORAEMON Nobita’s Go-Go Ride!) 일본의 게임 개발사 긱아웃(GeekOut)이 개발한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의 첫 로블록스 체험인 ‘도라에몽·노진구의 고고 라이드!(DORAEMON Nobita’s Go-Go Ride!)가 3월 28일 오후 1시에 로블록스에 공개된다. 일본에서 시작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인 ‘도라에몽’을 테마로 한 체험은 후지코 F. 후지오 프로(Fujiko F. Fujio Pro)사의 감독 아래 일본 게임사 에니시(Enish)와 손잡고 개발됐으며, 전 세계 도라에몽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을 로블록스에 선보인다. · ‘도라에몽·노진구의 고고 라이드!’ 체험은 도라에몽, 노진구 등 도라에몽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파티 액션 레이스 체험입니다. 플레이어는 자동차와 보트뿐만 아니라 도라에몽의 도구, 공룡 등 다양한 수단으로 레이스를 즐길 수 있으며, 레이스 도중 랜덤 박스를 획득해 도라에몽의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 · 또한 ‘코스 크리에이터(Course Creator)’ 모드를 이용해 사용자는 아이템과 코스를 자유롭게 배치한 자신만의 오리지널 트랙을 만들고, 이를 전 세계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다. 고질라 X 콩 오비(Godzilla X Kong Obby)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와 레전더리 픽처스(Legendary Pictures)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영화의 3월 27일 개봉에 맞춰 지난 3월 초 플레이 가능한 몰입형 트레일러 체험인 ‘고질라 X 콩 오비(Godzilla X Kong Obby) (https://bit.ly/3IJJtfo)’ 체험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 ‘도라에몽·노진구의 고고 라이드!’ 관련 추가 자료는 여기 (https://bit.ly/3x75UZ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로블록스 홍보대행 KPR 조문영 과장 02-3406-22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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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비, 365일 바디까지 완벽 케어하는 ‘에브리데이 선블록’ 리뉴얼 출시햇볕이 강해지는 시기, 옷차림이 가벼워지면 그만큼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면적도 늘어난다. 외출 전 얼굴에는 꼼꼼히 선케어 제품을 바르지만 몸까지 바르기에는 발림성도 용량도 고민되기 일쑤다. 이에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365일 자외선으로부터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지켜줄 에브리데이 선블록 SPF50+PA++++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자외선B차단지수(SPF)와 자외선A차단지수(PFA)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에 닿는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특히 2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도포 영역이 넓은 바디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넓은 면적에도 부드럽고 산뜻하게 펴 발리는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특징이며 팔, 다리 등 야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부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게 밀착된다.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지면서도 끈적임 없는 마무리로 캠핑, 스포츠 등 야외 활동에도 불편함이 없다. 또한 네오팜 독자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장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오이추출물, 보검선인장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배합한 ‘트리플 그린 진정 콤플렉스’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더불어 피부 유해 성분 5종을 배제해 어린아이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온가족용으로도 적합하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입증된 선케어 제품”이라고 자신하며 “얼굴만큼이나 중요한 바디 자외선 케어에 특화된 대용량 선블록으로 건강한 바디 피부를 지켜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데이 선블록’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숍(www.neopharmshop.co.kr) 및 주요 온라인 유통 플랫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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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서 ‘식품안전 솔루션’ 소개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여러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에서 식품안전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산업 박람회는 올해 56회를 맞아 3월 21일~2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예비 창업자, 가맹점주, 프랜차이즈 본사, 인테리어와 주방기기 등 관련 협력업체들에게 다양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세스코 식품안전 솔루션은 음식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제조·유통·가공·보관 등 전 과정을 진단하고 고객별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한다. 프랜차이즈와 관련해서는 △위생진단 △HACCP 교육 △위생등급제 컨설팅 △종사자 위생 교육 △식품안전 가이드 △물류센터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스코는 이번 박람회에서 식품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식품위생 전문 컨설턴트 상담을 제공한다. 전문가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는 가맹점 위생관리체계를 구축하고, 가맹점주는 매장 상태를 개선하고, 예비 창업자는 다양한 정보를 얻는 등 세스코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한다. 세스코 식품안전센터는 박람회 부스에서 매장 관리에 필요한 생활위생용품 ‘세스코 마이랩(MyLab)’을 선보이고 방문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식품안전 분야 고품질 서비스로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스코는 해충방제, 식품안전, 바이러스케어, 시험분석, 수질·공기질, 환경가전 등 환경위생 분야에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스코 소개 세스코는 ‘인류를 위한 최상의 환경 가치 창출’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1976년 창립 이래 47년간 해충방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현장 서비스 개선을 이루며 세계적인 종합환경위생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통합 해충방제 솔루션을 통한 전문성과 첨단기술 그리고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세스코는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식품안전 솔루션과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수질 안심관리 솔루션, 바디케어 솔루션 영역까지 사업 분야를 확대하며 믿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유수 국가 행사 및 시설에 대한 첨단 방제작업뿐 아니라, 사스 - 신종플루 - 메르스에 이어 코로나19 감염병 재난 사태에서도 감염병 예방과 확산 차단 활동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K-방역 시스템의 위상 확립에 기여하고 있다. 세스코는 혁신적인 첨단위생 솔루션과 품질을 보장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위생 데이터 축적과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세스코의 R&D를 담당하는 과학연구소는 국내 방역업계 최초 정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이자 국내 유일의 살충, 살서제 효력시험기관이며, 국내 최초로 식품 중 이물 감별, 동정이 가능한 ‘곤충류 감별, 동정·사람과 동물의 털 감별, 포유류의 분변 검사’ 분야에 대한 KOLAS(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200여 명의 석박사 연구진이 해충 및 식품 위해요소, 차세대 기술 등을 연구해 2193가지 맞춤방제 솔루션, 3021가지 식품안전 관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세스코 1588-11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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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터 DM 헬스케어의 9개 병원, 뉴스위크의 2024년 세계 최고의 병원 목록에 선정Aster DM Healthca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sterdmhealthcare.com%2F&esheet=53907936&newsitemid=20240311202772&lan=en-US&anchor=Aster+DM+Healthcare&index=1&md5=0580d991b1f4205fa91727c5729044c4), a leading integrated healthcare provider in India and GCC, has announced that 9 of its hospitals have been featured in Newsweek magazine’s prestigious World’s Best Hospitals list 2024. In UAE, 4 hospitals within the Aster network have been recognized - Aster Hospital - Mankhool (Rank #5), Aster Hospital - Al Qusais (Rank #14), Medcare Hospital - Al Safa (Rank #34) and Medcare Women & Children Hospital - Sheikh Zayed Road (Special for Women & Children care). Simultaneously, 5 hospitals from India have been featured - including Aster CMI Hospital (Rank #20), Aster Medcity (Rank #34), Aster MIMS Hospital (Rank #78), Aster Prime Hospital (Rank #93), and Aster RV Hospital (Rank #75). Most Aster hospitals featured in the list have progressed in their ranking, showcasing substantial improvement compared to the previous year. Commenting on the recognition, Dr. Azad Moopen, Founder Chairman, Aster DM Healthcare, said, “We take great pride in Newsweek's recognition of nine hospitals from the group this year, which validates our unwavering commitment to delivering world-class healthcare across our facilities in India and GCC, and the trust that our patients and their families place in us. This is a recognition of the constant hardwork and dedication of our doctors, nurses and employees to provide the best medical treatment and patient care, setting exceptional benchmarks.” Alisha Moopen, Managing Director and Group CEO, Aster DM Healthcare GCC, said, “Newsweek's recognition fuels our commitment to perfecting the synergy of clinical excellence and top-notch service, making Aster a trusted healthcare brand in GCC and India. Our success lies in a three-pronged strategy that seamlessly integrates outstanding clinical outcomes, unparalleled patient experiences, and sustainable competitive pricing. This cohesive approach has allowed us to create a reliable formula, consistently securing top ranks on prestigious lists like these.” Newsweek‘s renowned ‘World’s Best Hospitals List’ is synonymous with acknowledging healthcare establishments upholding international standards in delivering clinical excellence and patient care. Newsweek, in collaboration with Statista, surveyed 85000 medical experts and public data to publish the rankings. *Source: AETOSWi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etoswire.com%2Fen%2Fnews%2F1103202438144&esheet=53907936&newsitemid=20240311202772&lan=en-US&anchor=AETOSWire&index=2&md5=46fe7e6825c8c5d8fdd2e2e1f01ded00)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311202772/en/ 언론연락처: Aster DM Healthcare Lavanya Mandal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인도와 GCC에서 선도적인 통합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인 애스터 DM 헬스케어(Aster DM Healthca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sterdmhealthcare.com%2F&esheet=53907936&newsitemid=20240311202772&lan=en-US&anchor=Aster+DM+Healthcare&index=1&md5=0580d991b1f4205fa91727c5729044c4)가 자사 병원 중 9곳이 뉴스위크지가 선정한 권위 있는 2024년 세계 최고의 병원 목록(World’s Best Hospitals List 2024) 목록에서 특집으로 다루어졌다고 발표했다. 아랍 에미리트에서는 다음과 같이 애스터(Aster) 네트워크 내의 4개 병원이 선정되었다: 애스터 호스피탈 - 만크훌(Aster Hospital - Mankhool)(5위), 애스터 호스피탈 - 알 쿠사이스(Aster Hospital - Al Qusais)(14위), 메디케어 호스피탈 - 알 사파(Medcare Hospital - Al Safa)(34위) 및 메디케어 위민 앤 칠드런 호스피탈 - 셰이크 자예드 로드(Medcare Women & Children Hospital - Sheikh Zayed Road)(여성 및 아동 치료 전문). 동시에 애스터 CMI 호스피탈(Aster CMI Hospital)(20위), 애스터 매드시티(Aster Medcity)(34위), 애스터 MIMS 호스피탈(Aster MIMS Hospital)(78위), 애스터 프라임 호스피탈(Aster Prime Hospital)(93위) 및 애스터 RV 호스피탈(Aster RV Hospital)(75위)을 포함하여 인도의 5개 병원이 소개되었다. 목록에서 특별하게 다루어진 대부분의 애스터 병원은 순위가 상승하여 전년도에 비해 상당한 개선을 보였주었다. 애스터 DM 헬스케어의 창립 회장인 아자드 무펜(Azad Moopen) 박사는 “우리는 뉴스위크가 올해 우리 그룹에서 9개 병원을 선정한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끼며, 이는 인도와 GCC에 있는 우리 시설에서 세계적 수준의 의료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확고한 약속과 환자와 그 가족이 우리에게 주는 신뢰를 검증합니다. 이는 최고의 의학적 치료와 환자 치료를 제공하기 위한 의사, 간호사 및 직원의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을 인정하는 것으로 탁월한 비교기준을 설정하는 것입니다”라며 그 선정에 대해 논평했다. 애스터 DM 헬스케어 GCC의 상무 이사 겸 그룹 CEO인 알리샤 무펜(Alisha Moopen)은 “뉴스위크의 인정은 임상적 우수성과 최고 수준의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를 완벽하게 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힘을 실어줌으로써 애스터가 GCC와 인도에서 신뢰받는 의료 브랜드가 되게 합니다. 우리의 성공은 뛰어난 임상 결과, 비교할 수 없는 환자 경험 및 지속가능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원활하게 통합하는 세 가지 전략에 있습니다. 이러한 응집력 있는 접근방식은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공식을 만듦으로써 이와 같은 권위있는 목록에서 지속적으로 상위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뉴스위크의 유명한 ‘세계 최고의 병원 목록(World’s Best Hospitals List)’은 임상적 우수성과 환자 치료의 제공에서 국제적 기준을 유지하는 의료 시설을 인정하는 것과 동일한 의미이다. 뉴스위크는 Statista와 협력하여 8만5000명의 의학 전문가와 공공 데이터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순위를 발표했다. *출처: AETOSWi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etoswire.com%2Fen%2Fnews%2F1103202438144&esheet=53907936&newsitemid=20240311202772&lan=en-US&anchor=AETOSWire&index=2&md5=46fe7e6825c8c5d8fdd2e2e1f01ded00)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7936/en 언론연락처: 아스터 디엠 헬스케어(Aster DM Healthcare) 라바냐 만달(Lavanya Mandal)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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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XSW, 에어십과 계약해 공식 2024 SXSW GO 모바일 앱에서 필수 고객 경험 강화Airship (https://www.airship.com/), the mobile app experience company, today announced that South by Southwest® Conference and Festivals (SXSW®) is using the Airship App Experience Platform to power lifecycle messaging and native app experiences in the official SXSW GO mobile app presented by Paramount+. Unified experiences inside and outside the app will optimize app onboarding, opt-in permissions and feature adoption, while guiding and informing attendees throughout the conference and festivals. New to 2024, SXSW has increased the number of daily SXXpress Passes, giving in-person attendees more opportunities to request to skip the line at any event for which they have primary access. Airship Mobile Wallet dynamically generates the personalized digital express pass and distributes it via email, Apple Wallet or Google Wallet. Registered attendees will be able to request a limited number of SXXpress Passes in the SXSW GO (https://www.sxsw.com/mobile/) mobile app or SXSW Schedule (https://schedule.sxsw.com/) starting at 9 a.m. the day before the events to which they want priority access. The SXSW GO mobile app allows attendees to navigate the event with ease, build a personalized schedule, network with other attendees, find nearby events and much more. SXSW attendees can explore the SXSW GO mobile app here (https://www.sxsw.com/mobile/) , including download links for iOS and Android. “Working with Airship and our other partners has allowed SXSW to introduce entirely new mobile experiences to guests over the years, from industry-first implementations to today’s no-code experiences and innovative mobile wallet VIP experiences that allow us to further unify the guest experience and go far beyond messaging alone,” said Michael Brown, Vice President of Innovation, SXSW. “It takes a village to unlock the magic of SXSW, and I’m proud to say that the SXSW GO app is the best way for people to get the most from the conference and festivals, whether they’re here in-person or joining from home.” “SXSW is dedicated to helping brands unleash their creativity,” said Thomas Butta, Chief Strategy and Marketing Officer at Airship. “We’re proud to be a long-standing partner of SXSW. Our technology makes life better for SXSW attendees by delivering just what they need - on the ground, on their app, and everywhere in between.” For more than 10 years, SXSW has worked with Airship and partner Eventbase (https://www.eventbase.com/) to deliver innovative mobile app experiences that allow conference and festival attendees to get the most out of SXSW. The time-tested, battle-proven partnership between Airship and event app platform Eventbase powers mobile app experiences for many of the world’s largest events, including CES, Cisco Live, Salesforce Dreamforce, Sundance Film Festival, Adobe Summit and VMware Explore. About Airship No one knows more, does more, or cares more than Airship when it comes to helping brands master mobile app experience (MAX). From the beginning of apps, Airship powered the first commercial messages and then expanded its data-led approach to all re-engagement channels (mobile wallet, SMS, email), app UX experimentation, no-code native app experience creation and App Store Optimization (ASO). Having powered trillions of mobile app interactions for thousands of global brands, Airship’s technology and deep industry expertise have enabled apps to become the digital center of customer experience, brand loyalty and monetization. With the Airship App Experience Platform and Gummicube’s ASO technology and expertise, brands now have a complete set of solutions to optimize the entire mobile app customer journey - from the point of discovery to loyalty - driving greater value for everyone involved.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airship.com, read our blog or follow us on X (formerly Twitter), LinkedIn and Facebook.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308548719/en/ 언론연락처: Airship North America Deidre Wright +1 415-223-0832 Kali Myrick Communications Kali Myrick +1 503-580-4645 EMEA Ana Williams +44 (0)20 3405 5160 Tyto PR Pauline Delorme +44 (0)20 3934 888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모바일 앱 경험 회사인 에어쉽(Airship) (https://www.airship.com/)이 오늘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 컨퍼런스 앤 페스티벌(South by Southwest® Conference and Festivals, SXSW®)이 파라마운트+(Paramount+)가 제공하는 공식 SXSW GO 모바일 앱에서 라이프사이클 메시징과 네이티브 앱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에어십 앱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irship App Experience Platform)을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앱 안팎의 통합된 경험은 앱 온보딩, 옵트인 허락 및 기능 채택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컨퍼런스 및 페스티벌 전반에 걸쳐 참석자를 안내하고 정보를 제공한다. 2024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SXSW는 일일 SXXpress 패스(SXXpress Passes) 수를 늘림으로써, 대면 참석자에게 기본 액세스 권한이 있는 모든 이벤트에서 줄을 건너뛰도록 요청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에어십 모바일 월렛(Airship Mobile Wallet)은 개인화된 디지털 익스프레스 패스를 동적으로 생성해 이메일, 애플 월렛(Apple Wallet) 또는 구글 월렛(Google Wallet)을 통해 배포한다. 등록된 참석자는 우선 액세스를 원하는 이벤트 전날 오전 9시부터 SXSW GO (https://www.sxsw.com/mobile/) 모바일 앱 또는 SXSW 스케줄(SXSW Schedule) (https://schedule.sxsw.com/)에서 제한된 수의 SXXpress 패스를 요청할 수 있다. SXSW GO 모바일 앱은 참석자가 이벤트를 쉽게 탐색하고, 개인화된 일정을 작성하고, 다른 참석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주변 이벤트를 찾게 하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한다. SXSW 참석자는 여기에서 (https://www.sxsw.com/mobile/) iOS 및 안드로이드(Android)용 다운로드 링크를 포함해 SXSW GO 모바일 앱을 탐색할 수 있다. 마이클 브라운(Michael Brown) 혁신 담당 부사장은 “에어쉽과 우리의 다른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SXSW는 업계 최초의 구현에서부터 우리가 고객 경험을 더욱 통합하고 메시징만을 훨씬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해주는, 오늘날의 노코드 경험 및 혁신적인 모바일 지갑 VIP 경험에 이르기까지 수년에 걸쳐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소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SXSW의 마법을 잠금 해제하려면 하나의 마을이 필요하며, SXSW GO 앱은 사람들이 직접 방문하든 집에서 참여하든 컨퍼런스와 페스티벌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하는 것이 저는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에어십의 최고 전략 및 마케팅 책임자(Chief Strategy and Marketing Officer)인 토마스 부타(Thomas Butta)는 “SXSW는 브랜드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SXSW의 오랜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의 기술은 SXSW 참석자들이 지상에서, 앱에서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필요한 것을 제공함으로써 삶을 더 낫게 만든다”고 밝혔다. SXSW는 10년 이상 에어십과 및 파트너인 이벤트베이스(Eventbase) (https://www.eventbase.com/)와 협력해 컨퍼런스 및 페스티벌 참석자가 SXSW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혁신적인 모바일 앱 경험을 제공해 왔다. 에어십과 이벤트 앱 플랫폼인 이벤트베이스 간에 오랜 기간 동안 힘든 과정을 거쳐 검증된 파트너십은 세스(CES), 시스코 라이브(Cisco Live), 세일즈포스 드림포스(Salesforce Dreamforce), 선댄스 필름 페스티벌(Sundance Film Festival), 어도비 서밋(Adobe Summit), VM웨어 익스플로어(VMware Explore) 등을 포함한 많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이벤트를 위한 모바일 앱 경험을 강화한다. 에어십 소개 브랜드가 모바일 앱 경험(MAX)을 마스터하도록 돕는 데 있어 에어십만큼 이해가 깊고 많은 일을 하며 관심을 가지는 기업은 없다. 에어십은 앱 초창기부터 최초의 상업용 메시지를 지원했고 이후 모든 재참여 채널(모바일 지갑, SMS, 이메일)과 앱 사용자 환경(UX) 실험, 코드 없는 네이티브 앱 환경 생성 및 앱 스토어 최적화(App Store Optimization, ASO)에 대한 데이터 주도 접근 방식을 확대했다. 수천 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에 대해 수조 건의 모바일 앱 상호작용을 지원함으로써 에어십의 기술과 깊은 산업 전문지식은 앱이 고객 경험, 브랜드 충성도 및 수익 창출의 디지털 중심이 될 수 있게 한다. 에어십 앱 경험 플랫폼(Airship App Experience Platform)과 구미큐브(Gummicube)의 ASO 기술 및 전문지식을 통해 브랜드들은 이제 발견 시점부터 충성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체 모바일 앱 고객 여정을 최적화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 세트를 가짐으로써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더 큰 가치의 동력이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airship.com을 방문하거나 에어십의 블로그를 읽거나 엑스(이전의 트위터), 링크드인 및 페이스북에서 에어십을 팔로우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72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에어십(Airship) 북미 디드리 라이트(Deidre Wright) +1 415-223-0832 칼리 마이릭 커뮤니케이션즈(Kali Myrick Communications) 칼리 미릭(Kali Myrick) +1 503-580-4645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나 윌리엄스(Ana Williams) +44 (0)20 3405 5160 티토 피알(Tyto PR) 폴린 들로름(Pauline Delorme) +44 (0)20 3934 888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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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G, 2024 고객 경험 현황 보고서 발표… 거대 여정에서 고객을 확보하는 사소하고 간편한 순간CS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newsitemid=20240306990075&lan=en-US&anchor=CSG%26%23174%3B&index=1&md5=4a815e09e545d096552c4f43cf34c181) (NASDAQ: CSGS), a leading SaaS platform company helping brands make ordinary customer and employee experiences extraordinary, today released The 2024 State of the Customer Experience Repor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newsitemid=20240306990075&lan=en-US&anchor=The+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Report&index=2&md5=4971ae8451860478a07ec41db5ba81b3). Backed by industry research, internal data, expert testimonial and customer initiatives, the report identifies surprising twists in the traditional CX playbook and offers actionable strategies for brands to roll out the red carpet for their customers to win long-term loyalty. It shines the spotlight on a new status quo: the pressure on brand leaders to take a data-driven, future-focused approach to the customer journey and prove faster return on investment (ROI) of their projects. “We’re seeing a transformational shift in the way customers interact with businesses, driven by their heightened expectations and the breakout role of new, sophisticated technologies,” said Liz Bauer, EVP and chief experience officer, CSG. “As personalized, effortless and engaging customer experiences become table stakes, the traditional script that once guided CX strategies is being rewritten. Brands must make way for innovative approaches that are centered around digital intelligence and actionable insights.” The 2024 State of the Customer Experience Report highlights five pivotal shifts in the CX playbook: 1. Effortless experiences win big. Less is more; customers appreciate quick, simple interactions that get the job done, even if they lack glitz and glam. In fact, an extraordinary experience can be one that is so easy, it’s forgettable. 2. Flashforwards are as important as flashbacks. CX-savvy brands have a wealth of 360-degree customer profiles that can tell them what customers have done in the past. But it’s not enough to know what customers did. Now, they need to predict what each customer will do next - and plan the right actions to help customers do so effortlessly. 3. IT joins the cast. As marketers and CX teams look to unify data siloed across their tech stack, IT will become a recurring character, offering the technical skillset needed to help unify disparate systems, support cybersecurity fortification and boost data-driven decision-making. 4. Not every channel needs a sequel. A winning strategy doesn’t mean pursuing every channel out there; just the ones that matter to your customers. Brands need to stay innovative with channel adoption, but those that chase too many plotlines risk confusing their audience. 5. Win audiences - and justify budget - one scene at a time. There is more pressure than ever to prove ROI, and this year’s CX project needs to pay for itself… within the fiscal year. To achieve this, brands should start small and invest in microjourney wins. Deliver effortless, impactful journeys that drive immediate outcomes rather than full-scale, end-to-end journeys that can take months or years to pay off. “Today’s customers are tough critics,” said Mark Smith, SVP of Customer Experience, CSG. “They expect smooth, intuitive experiences that understand who they are and what they want next - and get it right on the first take. For CX leaders, a data-driven, pragmatic mindset is valued now more than ever as teams face mountains of siloed data and growing complexity across their tech stack. Through all this, every CX investment will need to tie back to tangible value for the customer and ROI for the business.” Read CSG’s full analysis, findings and recommendations - including where AI fits in the storyline - in the global industry report: The 2024 State of the Customer Experience Repor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newsitemid=20240306990075&lan=en-US&anchor=The+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Report&index=3&md5=1981bd561b0bd5c4cf8fe06e3ceb0408) Methodology: CSG tracked over 13 billion customer journey interactions in 2023 through its customer journey management platform, CSG Xponen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products%2Fxponent%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newsitemid=20240306990075&lan=en-US&anchor=CSG+Xponent&index=4&md5=fe792b8415958d2faffefe4b6d466b8e). CSG defines a customer journey interaction as an instance where an API triggers an action to be taken on a channel within the customer journey. Additionally, CSG sourced data from: · 5.4 billion customer communications · 740 million printed statements · 504 trillion billing transactions processed monthly · 393 million payments and $218 billion worth of payment transactions · 95 million field-service work orders processed About CSG CSG empowers companies to build unforgettable experiences, making it easier for people and businesses to connect with, use and pay for the services they value most. Our customer experience, billing and payments solutions help companies of any size make money and make a difference. With our SaaS solutions, company leaders can take control of their future and tap into guidance along the way from our fiercely committed and forward-thinking CSGers around the world. Want to be future-ready and a change-maker like the global brands that trust CSG? Visit csgi.com to learn more.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306990075/en/ 언론연락처: CSG Julia Dakhlia Public Relations +1 (402) 431-7376 John Rea Investor Relations +1 (210) 687-44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브랜드가 평범한 고객과 직원 경험을 비범하게 만들도록 지원하는 일류 SaaS 플랫폼 기업 CS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lan=en-US&anchor=CSG%26%23174%3B&index=1&md5=4a815e09e545d096552c4f43cf34c181)(나스닥: CSGS)가 2024년 고객 경험 현황 보고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lan=en-US&anchor=The+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Report&index=2&md5=4971ae8451860478a07ec41db5ba81b3)(2024 State of the Customer Experience Report)를 오늘 발표했다. 업계 연구, 내부 데이터, 전문가 평가 및 고객 이니셔티브가 뒷받침하는 이 보고서는 기존 CX 플레이북에서 놀라운 변형을 찾아내고, 브랜드가 고객을 위한 레드카펫을 깔아주어 장기적인 충성도를 확보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을 제시한다. 이 보고서가 강조한 새로운 현상은 브랜드 리더들이 고객 여정에 대한 데이터 중심의 미래 지향적 접근 방식을 취하고 프로젝트의 투자 수익률(ROI)을 더 빠르게 입증해야 하는 압박이다. CSG의 부사장 겸 최고경험책임자인 리즈 바우어(Liz Bauer)는 “우리는 고객이 비즈니스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에 혁신적인 변화가 일어나고 있음에 주목하며, 이러한 변화는 고객의 높아진 기대치와 새롭고 정교한 기술의 혁신적 역할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개인화되고 편리하며 매력적인 고객 경험이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CX 전략을 이끌었던 기존의 각본은 다시 쓰이고 있다”며 “브랜드는 디지털 인텔리전스와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중심으로 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도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2024년 고객 경험 현황 보고서에서는 CX 플레이북의 5가지 중요한 변화를 강조한다. 1. 성공을 보장하는 편리한 경험 적을수록 좋다. 즉, 고객은 화려하지 않더라도 빠르고 간단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상호작용을 선호한다. 사실상 비범한 경험이란 너무 간편해서 못 잊을 경험일 수 있다. 2. 플래시 백만큼 중요한 플래시 포워드 CX에 정통한 브랜드는 고객이 과거에 어떤 행동을 했는지 말해주는 풍부한 360도 고객 프로필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고객이 무엇을 했는지 아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제 각 고객이 다음에 무엇을 할지 예측하고, 고객이 편리하게 그렇게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계획해야 한다. 3. 출연진에 합류하는 IT 마케터와 CX 팀이 기술 스택 전반에 걸쳐 사일로화된 데이터를 통합하고자 할 때, IT는 반복 출연하는 캐릭터가 될 것이다. 서로 다른 시스템을 통합하고 사이버 보안을 공고히 하도록 지원하며,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기술적 역량을 제공하는 역할이다. 4. 모든 채널에 속편이 필요하지는 않다 성공 전략은 모든 채널이 아닌 브랜드의 고객에게 중요한 채널만을 공략하는 것을 의미한다. 브랜드는 채널 채택에서 혁신을 유지해야 하지만, 너무 많은 줄거리를 쫓다 보면 브랜드가 잠재고객에게 혼란을 줄 위험이 있다. 5. 한 번에 한 장면씩 추진하는 고객 확보와 예산 정당화 ROI를 입증해야 할 압박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면서, 올해의 CX 프로젝트는 회계연도 내에 성과를 내야 한다. 이를 달성하려면 브랜드는 소규모로 시작하여 마이크로 여정에서 성공하는 투자를 해야 한다. 성과를 거두는 데 수개월 또는 수년이 걸릴 수 있는 본격적인 엔드투엔드 여정 대신 즉각적인 성과를 이끌어내는 간편하고 영향력 있는 여정을 밟아나가도록 한다. CSG의 고객 경험 담당 수석부사장 마크 스미스(Mark Smith)는 ‘오늘날의 고객은 까다로운 비평가’라고 말한다. 그는 “고객들은 자신이 누구인지, 다음에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으며 첫 시도에서 제대로 작동하는 직관적인 경험을 기대한다”며 “팀이 산더미 같은 데이터와 기술 스택 전반의 복잡성에 직면해 있을 때 CX 리더에게는 데이터 중심의 실용적인 사고방식이 그 어느 때보다 가치를 발휘한다. 이 모두를 통해 CX 투자는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가치와 비즈니스를 위한 ROI로 연결되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스토리라인에서 AI를 활용하기에 알맞은 위치를 비롯하여 CSG의 전체 분석, 결과 및 권장 사항을 글로벌 산업 보고서: 2024년 고객 경험 현황 보고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lan=en-US&anchor=The+2024+State+of+the+Customer+Experience+Report&index=3&md5=1981bd561b0bd5c4cf8fe06e3ceb0408)에서 읽어보십시오. 방법론 CSG는 고객 여정 관리 플랫폼인 CSG 엑스포넌트(CSG Xponen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csgi.com%2Fproducts%2Fxponent%2F%3Futm_source%3Dbusinesswire%26utm_medium%3Dpress%2Brelease&esheet=53905288&lan=en-US&anchor=CSG+Xponent&index=4&md5=fe792b8415958d2faffefe4b6d466b8e)를 통해 2023년 130억 건 이상의 고객 여정 상호작용을 추적했다. 고객 여정 상호작용에 대한 CSG의 정의는 API가 고객 여정 내 채널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을 트리거하는 인스턴스이다. 또한 CSG의 데이터 출처는 다음과 같다. · 54억 건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 7억4000만 건의 인쇄된 명세서 · 매월 처리되는 504조 건의 결제 거래량 · 3억9300만 건의 결제 및 2180억달러 상당의 결제 거래액 · 9500만 건의 현장 서비스 작업 주문 처리 CSG 소개 CSG는 기업이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사람과 기업이 가장 가치 있게 여기는 서비스와 쉽게 연결하고, 사용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SG의 고객 경험, 청구 및 결제 솔루션은 모든 규모의 회사가 수익을 창출하고 차이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SaaS 솔루션을 통해 회사 리더들은 미래를 제어하고, 강력한 헌신과 미래지향적 사고를 하는 CSGer의 가이드를 활용할 수 있다. CSG를 신뢰하는 여러 글로벌 브랜드처럼 미래를 대비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면? 웹사이트 csgi.com를 방문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5288/en 언론연락처: CSG 줄리아 다킬리아(Julia Dakhlia) 홍보 +1 (402) 431-7376 존 레아(John Rea) 투자자 관계 +1 (210) 687-44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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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로직스, UCB와 3819억원 규모 올해 첫 계약 체결Mary Kay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marykayglobal.com%2F&esheet=53905255&newsitemid=20240305573760&lan=en-US&anchor=Mary+Kay+Inc.&index=1&md5=1987b376f6e421a16b116bc5a1be8261), a global leader in women’s empowerment, today announced the release of a special report titled “Advancing Women’s Entrepreneurship: from Commitment to Action.” The report details the company’s steadfast commitment to championing women's causes around the world through the significant strides the company has made in the four years since the founding of the groundbreaking Women’s Entrepreneurship Accelerator (WEA) multi-stakeholder partnership. In 2019, in partnership with six United Nations agencies, Mary Kay founded WEA as a driving force for promoting women's entrepreneurship and economic participation worldwide. The 2023 Special Report details the various flagship programs and impact statistics of WEA, emphasizing its global reach and unique approach in addressing the core challenges faced by women entrepreneurs. “Through the Women’s Entrepreneurship Accelerator, we have created a robust platform that not only supports but celebrates the entrepreneurial spirit of women globally,” said Deborah Gibbins, Chief Operating Officer at Mary Kay. “Our goal is to empower five million women by 2030, and we’re well on our way. We’ve engaged over 600000 women in our programs and activities so far, and 2024 will prove to be another historic year.” The report showcases Mary Kay’s holistic approach to women’s empowerment through the WEA multi-stakeholder partnership, spanning access to education, capital, networks and markets, advocacy, and policy. It includes remarkable achievements such as: · the reduction of poverty rates in an SDG pilot village project in rural China capitalizing on women entrepreneurship and leadership development; · the launch of the Women’s Entrepreneurship Regional EXPO and in-country satellite events in Europe and Central Asia region bringing together women entrepreneurs, investors, and business partners. These 2023 events, co-organized with 33 local partners, reached over 15308 participants, including 1047 entrepreneurs and 75 investors, and included 27 seminars/panels and exhibition spaces; · the successful implementation of various training and mentoring programs conducted by high-level partners around the world such as the online Women’s Entrepreneurship Certificate Programme; · the WEA Digital Innovation Challenge for Women Entrepreneurs received 250 applications from Women-led startups from 54 countries; · Women entrepreneurship research for policy recommendation for gender equality in enterprise development in Latin America region. The company’s notable efforts in promoting gender-responsive procurement and investment (GRPI) have also made significant contributions to women’s economic participation and empowerment. To learn more about the Women’s Entrepreneurship Accelerator and to read the full 2023 Special Report, please click her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marykayglobal.com%2Fwomens-empowerment%2F&esheet=53905255&newsitemid=20240305573760&lan=en-US&anchor=click+here&index=2&md5=56ac8861c24046cef54e3a38e50b96da). About Mary Kay Then. Now. Always. One of the original glass ceiling breakers, Mary Kay Ash founded her dream beauty brand in Texas in 1963 with one goal: to enrich women’s lives. That dream has blossomed into a global company with millions of independent sales force members in more than 35 countries. For 60 years, the Mary Kay opportunity has empowered women to define their own futures through education, mentorship, advocacy, and innovation. Mary Kay is dedicated to investing in the science behind beauty and manufacturing cutting-edge skincare, color cosmetics, nutritional supplements, and fragrances. Mary Kay believes in preserving our planet for future generations, protecting women impacted by cancer and domestic abuse, and encouraging youth to follow their dreams. Learn more at marykayglobal.com. Find us on Facebook, Instagram, and LinkedIn, or follow us on X (formerly known as Twitter)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305573760/en/ 언론연락처: Mary Kay Inc. Corporate Communications 972.687.5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여성 역량 강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메리케이(Mary Kay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marykayglobal.com%2F&esheet=53905255&newsitemid=20240305573760&lan=en-US&anchor=Mary+Kay+Inc.&index=1&md5=1987b376f6e421a16b116bc5a1be8261)가 “여성 창업의 발전: 약속에서 행동으로(Advancing Women’s Entrepreneurship: from Commitment to Action)”라는 제목의 특별 보고서 발간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획기적인 여성 창업 액셀러레이터(Women’s Entrepreneurship Accelerator, WEA)라는 다중 이해관계자 파트너십을 설립한 이후 4년 동안 회사가 이룬 진전을 통해 전 세계 여성의 대의를 지원해 온 꾸준한 노력을 자세히 설명한다. 2019년, 메리케이는 6개 유엔 기관과 협력하여 전 세계 여성의 창업과 경제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원동력으로서 WEA를 설립했다. 2023년 특별 보고서에서는 WEA의 다양한 플래그십 프로그램과 영향력 통계를 자세히 설명하며 여성 기업가들이 직면한 핵심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WEA의 글로벌 영향력과 독특한 접근 방식을 강조한다. 메리케이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데보라 기빈스(Deborah Gibbins)는 “여성 창업 액셀러레이터를 통해 우리는 전 세계 여성들의 창업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이를 기념하는 강력한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2030년까지 5백만 명의 여성에게 역량을 부여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현재까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지금까지 60만여 명의 여성이 프로그램과 활동에 참여했으며, 2024년은 또 한 번 역사적인 해로 입증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보고서는 WEA 다중 이해관계자 파트너십을 통한 메리케이의 여성 역량 강화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는데, 이는 교육, 자본, 네트워크 및 시장, 옹호 및 정책에 대한 접근성을 포괄한다.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주목할 만한 성과가 소개되었다. · 여성 창업 및 리더십 개발을 활용한 중국 농촌의 SDG 시범 마을 프로젝트에서 빈곤율 감소를 실현한 사례 · 여성 창업 지역 엑스포(Women’s Entrepreneurship Regional EXPO)와 유럽 및 중앙아시아 지역에서 여성 기업가, 투자자, 비즈니스 파트너가 한자리에 모이는 국가 내 위성 행사의 론칭. 현지 파트너 33곳과 공동 주최한 이번 2023년 행사에는 1047명의 기업가와 75명의 투자자를 포함해 1만5308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27개의 세미나/패널과 전시 공간도 마련되었음 · 온라인 여성 창업 인증 프로그램(Women’s Entrepreneurship Certificate Programme) 등 전 세계 고위급 파트너가 진행하는 다양한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의 성공적 수행 · 여성 기업가를 위한 WEA 디지털 혁신 챌린지(WEA Digital Innovation Challenge for Women Entrepreneurs)가 54개국에서 250개의 여성 주도 스타트업 지원 ·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기업 발전에서 양성 평등 정책 제언을 위한 여성 창업 연구 또한 성인지 감수성 조달 및 투자(gender-responsive procurement and investment, GRPI) 진흥을 위해 회사가 기울인 주목할 만한 노력을 통해 여성의 경제 참여와 역량 강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여성 창업 액셀러레이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2023년 특별 보고서 전문을 읽어보려면 여기를 클릭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marykayglobal.com%2Fwomens-empowerment%2F&esheet=53905255&newsitemid=20240305573760&lan=en-US&anchor=click+here&index=2&md5=56ac8861c24046cef54e3a38e50b96da)하십시오. 메리케이 소개 그때도. 지금도. 언제나.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케이 애쉬(Mary Kay Ash)는 1963년에 텍사스에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꿈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목표였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적인 영업 인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피어났다. 60년 동안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십, 옹호, 혁신을 통해 여성 자신이 스스로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메리케이는 뷰티 분야를 뒷받침하는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추구하도록 장려하는 것의 힘을 믿는다. 웹 사이트: marykayglobal.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X(구, 트위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52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Corporate Communications) 972 687 5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삼성바이오로직스가 지난해에 이어 글로벌 제약사와 대규모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하며 초격차 CMO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벨기에에 본사를 두고 있는 UCB와 3819억원 규모의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2017년 동사와 체결한 4165만달러(451억원) 규모의 계약에 대한 증액 계약이다. UCB는 블록버스터 치료제 ‘빔’을 비롯한 5종의 뇌전증 치료제를 보유한 글로벌 제약사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17년 CMO 계약 체결 이후 현재까지 7년간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다. ◇ 장기 파트너십의 비결 - 압도적 생산 CAPA·속도·퀄리티 경쟁력 UCB와 장기 파트너십이 가능했던 배경은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세계 최대 생산능력 △스피드 경쟁력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신뢰를 쌓은 덕분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선제적 투자를 통해 생산능력을 미리 확보했다. 2023년 6월, 단일 공장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인 4공장(24만 리터)의 전체 가동에 돌입했다. 이로써 총 생산능력은 60만4000리터로 전 세계 압도적인 생산능력을 보유하게 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바이오의약품 생산에 필수적인 기술이전 기간을 단축하고, 고객사의 긴급 물량 요청에도 유연하고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 만족도를 실현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 99%의 배치(Batch) 성공률을 기록하고, 올해 2월 말 기준 누적 규제기관 승인 건수 268건을 기록하며 의약품 제조/관리되는 전 과정에서 뛰어난 품질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주요 빅파마와의 신규/증액 계약을 지속 확대해 글로벌 상위 빅파마 20곳 중 14곳을 고객사로 확보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금액은 120억달러이며, 지난해 수주 금액은 3조5009억원이다. ◇ 삼성바이오로직스 수주 경쟁력 강화 앞으로도 계속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생산능력 △포트폴리오 △지리적 거점 확보의 3대 축 중심 성장 전략을 통해 수주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빠르게 증가하는 시장의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4월 5공장 착공을 시작했다. 건설 기간을 2025년 9월 가동 목표에서 5개월 앞당긴 2025년 4월 가동을 목표로 변경해 압도적인 스피드 경쟁력으로 시장 선점에 주력할 것이다. 5공장은 18만 리터 규모로 완공 시, 총 생산능력은 78.4만리터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ADC 치료제 등 차세대 의약품 시장의 트랜드를반영하기 위해 역량을 강화하고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킬 예정이다. 2021년 삼성물산과 조성한 ‘라이프 사이언스 펀드’를 통해 지난해 ADC 치료제 기술 개발 기업 ‘아라리스 바이오텍’과 ‘에임드바이오’에 투자했다. 또한 연내 상업 생산을 목표로 ADC 전용 생산시설을 건설하고 있다. 차세대 의약품 생산뿐만 아니라 지난해 출시한 임시 발현 플랫폼 ‘에스-초지언트(S-CHOsientTM)’ 신약 후보물질 발굴 플랫폼 ‘디벨롭픽(DevelopickTM)’ 등 CDMO 내 기술력을 높이기 위한 연구개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글로벌 고객사와의 유연한 소통과 잠재 고객사 발굴을 위해 추가적인 글로벌 거점 진출 방안을 다방면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삼성바이오로직스 홍보파트 황태양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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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의 매력 엿볼 수 있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 공개트레블로지 아시아 호텔 브랜드는 최근 새롭게 레노베이션을 마친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을 2024년 4월 15일 공식적으로 오픈한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현재 운영 중인 트레블로지 명동 을지로 호텔, 트레블로지 명동 시티홀 호텔, 트레블로지 동대문 호텔을 잇는 서울의 4번째 트레블로지 브랜드의 신규 호텔로, 트레블로지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활기차고 역동적인 명동 지역에 가깝게 위치해 모든 고객에게 어떤 호텔과도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다. 편안함은 물론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가치 엿보기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다양한 객실 타입을 통해 고객의 필요에 따른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홀로 여행부터 커플이나 친구 및 가족까지 모든 이들을 위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제공된다. 품질 인증을 받은 편안한 침구 세트와 초고속 와이파이는 기본으로 갖추고 있으며, 현대적인 헬스장과 조식 레스토랑은 고객에게 편안하고 편리한 투숙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랜드 오픈에 앞서 트레블로지 아시아 브랜드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캐시백 회원을 대상으로 9만6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오픈 전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특가 혜택은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유일한 기회며 새롭게 오픈하는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을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특별 혜택을 바탕으로 트레블로지 캐시백 프로그램은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요금으로 예약하면 회원은 최대 5%의 캐시백 크레딧을 즉시 적립할 수 있어 숙박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는 회원 전용 요금, 편리한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그리고 추가적인 특별 혜택 등도 포함돼 있다. 세심하게 설계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은 예약부터 투숙을 마칠 때까지 원활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누릴 수 있고,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에서의 모든 순간을 단순한 숙박이 아닌 보람 있는 경험으로 만들어 드릴 것이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의 공식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트레블로지 명동 남산 호텔은 숙박 및 자산 개발에 투자한 말레이시아의 상장 회사인 플레니튜드가 소유하고 있다. Plentitude Berhad 소개 플레니튜드는 숙박 및 자산 개발에 투자한 상장 회사다. 2000년 11월 6일 설립된 이후 플레니튜드 그룹은 자산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 벤처 포트폴리오를 지휘해 왔으며, 부동산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실적을 쌓아왔다. 플레니튜드 그룹의 개발은 전략적인 위치, 쉬운 접근성 및 포괄적인 편의 시설들로 인정받고 있다. 플레니튜드 그룹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2001년 플레니튜드는 220개의 객실로 호텔 산업에 진출해 호텔 소유권을 다각화하며 확장해왔다. 현재 말레이시아 전역에 2000개 이상의 호텔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에도 국제적인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플레니튜드 호텔 사업부는 국제적인 호텔 브랜드부터 자체 브랜드와 2개의 레지던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호텔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에서의 트레블로지 브랜드에 대해 8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인 트레블로지는 편안함, 편리함 및 연결성 제공에 중점을 둔 충분히 만족스러울 만한 가치 있는 숙박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에 도입됐다. 이 브랜드는 아시아에서 독립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 Snooze (편안한 휴식): 모든 객실 유형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강한 수압과 고급 침구가 구비된 편안한 침실 · Soak (상쾌한 샤워): 상쾌한 강한 수압 샤워 및 실내 욕조 · Social (사교적인 공간): 식사, 사교 및 업무를 위해 하루 종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동 공간 · Spin (세탁):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 다림질 판이 구비된 셀프서비스 빨래방 · Sweat (건강한 체력단련):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현대식 실내 헬스장 · Stream (스트리밍): 최대 연결을 위한 무료 고속 Wi-Fi · Station (스테이션): 주방 기본 편의시설을 포함한 장기 투숙객 전용 셀프 다용도실 · Service (서비스): 따뜻하고 진실하며 친절한 서비스 · Smart mart (스마트 마트): 주변 가까운 편의점 · Storage(스토리지) : 무료 수하물 보관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소개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유한회사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트레블로지 브랜드로 아시아의 호텔 개발을 담당하는 호텔 경영 및 프랜차이즈 회사다. 트레블로지 아시아는 주요 도시의 전략적인 위치에 있는 미드스케일(중간 규모)의 호텔로 일본,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및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주요 여행지에 자리 잡고 있다. 언론연락처: 트레블로지 호텔 아시아 Sa Pornthip 마케팅 본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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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커스, 40주년 전통을 기념하고 에이치지지씨로부터 투자 유치Rimkus Consulting Group,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rimkus.com%2F&esheet=53899544&newsitemid=20240222986445&lan=en-US&anchor=Rimkus+Consulting+Group%2C+Inc.&index=1&md5=8f76105228d0ae11af8bae6285743337) (“Rimkus”), a worldwide leader in engineering and technical consulting, today announced that the firm has received a strategic growth investment from HGG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hggc.com%2F&esheet=53899544&newsitemid=20240222986445&lan=en-US&anchor=HGGC&index=2&md5=1e9f1e2a0ccc2a9c58e30f69bc6c3ee2), a leading middle-market investment firm. Existing minority investor Century Equity Partner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cepfunds.com%2F&esheet=53899544&newsitemid=20240222986445&lan=en-US&anchor=Century+Equity+Partners&index=3&md5=9ab0e2e935e0b90f0cbe96796e0bf4e1) and the Rimkus management team will be rolling significant equity into the transaction. Financial details of the deal were not disclosed. “We are excited to welcome HGGC as a strategic partner. Their investment not only recognizes the Rimkus team’s hard work and dedication but also empowers us to accelerate our growth trajectory. With HGGC’s expertise and resources, we’re poised to reach new heights and expand our service offerings to provide even greater value for our clients,” said Jonathan Higgins,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at Rimkus. Rimkus provides engineering and technical consulting to global clients including corporations, law firms, insurance carriers, third-party administrators, and government agencies. The new partnership with HGGC will help Rimkus to broaden its service portfolio, better serve its clients, and further establish itself as the premier technical consulting firm. “Rimkus is a proven leader with a fantastic brand and truly differentiated culture. Their track record and reputation among clients make them an exceptionally attractive partner for us,” said HGGC. “We look forward to helping Rimkus achieve growth by broadening its service offerings, deepening its already-strong bench of expertise, and investing in technology to enhance operations.” Since 2020, Rimkus has made 15 strategic acquisitions, growing its network to more than 1,500 employees and more than 110 offices globally. Following a strategic rebrand earlier last year, Rimkus has enhanced its existing practice areas to stay ahead of its global clients’ requirements and invested heavily in technology solutions and people which has enabled the company to remain a leader in the industries it serves. “With strong growth momentum already in place, we are happy to continue our support of Rimkus and to collaborate with HGGC and the management team to grow its market leadership,” said Century Equity Partners. J.P. Morgan acted as exclusive financial advisor to Rimkus. Baird advised Century Equity Partners, and Piper Sandler advised HGGC. About Rimkus Rimkus is a worldwide provider of engineering and technical consulting to corporations, insurance companies, law firms, and government agencies. Rimkus experts specialize in forensic consulting, dispute resolution and construction management services, solutions for the built environment, and human factors support for the consumer, industrial, and healthcare industries. For more than 40 years, the company’s professional engineers, architects, scientists, and technical specialists have been recognized for their commitment to service excellence by local, national, and international business communities. Rimkus operates more than 110 offices worldwide. For more information, visit http://www.rimkus.com. About HGGC HGGC is a values-driven, partnership-focused private investment firm. The firm’s ecosystem of investors, operators, and professionals are united by the shared mission to develop leading enterprises and build long term value together. HGGC invests in technology, business services, financial services and consumer enterprises generally valued between $200M - $1.5B+. The firm is based in Palo Alto, CA and manages over $6.9 billion in cumulative capital commitments. Since its inception in 2007, HGGC has completed more than 600 platform investments, add-on acquisitions, recapitalizations, and liquidity events with an aggregate transaction value of over $71 billion. More information, including a complete list of current and former investments, is available at www.hggc.com. About Century Equity Partners Century Equity Partners, LLC (“Century”) is a Boston based private equity firm that provides capital to lower middle market companies seeking investments to support growth or fund acquisitions, partial buyout or recapitalization opportunities. Century focuses on companies operating across the insurance, asset & wealth management, specialty finance, and banking and lender services secto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222986445/en/ 언론연락처: Media For Rimkus Victoria Cook Pierpont Communications for Rimkus +1-713-627-2223 For HGGC Stanton Trevor Blaisdell +1-646-502-35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엔지니어링 및 기술 컨설팅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림커스 컨설팅 그룹(Rimkus Consulting Group,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rimkus.com%2F&esheet=53899544&lan=en-US&anchor=Rimkus+Consulting+Group%2C+Inc.&index=1&md5=8f76105228d0ae11af8bae6285743337)(“림커스(Rimkus)”)가 오늘 선도적인 미들마켓 투자 회사인 에이치지지씨(HGG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hggc.com%2F&esheet=53899544&lan=en-US&anchor=HGGC&index=2&md5=1e9f1e2a0ccc2a9c58e30f69bc6c3ee2)로부터 전략적 성장 투자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기존 소수 투자자인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Century Equity Partner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cepfunds.com%2F&esheet=53899544&lan=en-US&anchor=Century+Equity+Partners&index=3&md5=9ab0e2e935e0b90f0cbe96796e0bf4e1)와 림커스의 경영진은 이번 거래에 상당한 지분을 투입할 예정이다. 거래의 재무적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림커스의 사장 겸 CEO인 조나단 히긴스(Jonathan Higgins)는 “우리는 에이치지지씨를 전략적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에이치지씨의 투자는 림커스 팀의 노력과 헌신을 인정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성장 궤도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에이치지지씨의 전문성과 자원을 통해 우리는 고객들에게 훨씬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고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고 말했다. 림커스는 기업, 법률 회사, 보험사, 제3자 관리자 및 정부 기관을 포함한 글로벌 고객에게 엔지니어링 및 기술 컨설팅을 제공한다. 에이치지지씨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림커스가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의 기술 컨설팅 회사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에이치지지씨는 림커스는 환상적인 브랜드와 진정으로 차별화된 문화를 가진 검증된 리더라며, 림커스의 실적과 고객들 사이에서 림커스의 명성은 림커스를 우리에게 매우 매력적인 파트너로 만듭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림커스가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고, 이미 강력한 전문 지식을 심화하고, 운영을 개선하기 위한 기술에 투자함으로써 성장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0년부터 림커스는 15건의 전략적 인수를 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1,500명 이상의 직원과 110개 이상의 사무소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켰다. 지난해 초에 전략적 리브랜딩에 이어 림커스는 글로벌 고객의 요구 사항에 앞서 나가기 위해 기존 실무를 개선하고 기술 솔루션과 인력에 막대한 투자를 함으로써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의 리더로 남을 수 있도록 했다.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는 이미 강력한 성장 모멘텀이 마련된 상황에서 우리는 림커스에 대한 우리의 지원을 계속하고 에이치지지씨 및 경영진과 협력하여 시장 리더십을 키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고 밝혔다. 제이 피 모건(J.P. Morgan)은 림커스의 독점적인 재정 고문 역할을 했다. 베어드(Baird)는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Century Equity Partners)에 자문을,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는 에이치지지씨에 자문을 제공했다. 림커스 소개 림커스는 기업, 보험 회사, 법률 회사 및 정부 기관에 엔지니어링 및 기술 컨설팅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공급업체이다. 림커스 전문가들은 포렌식 컨설팅, 분쟁 해결 및 건설 관리 서비스, 건축 환경을 위한 솔루션, 소비자, 산업 및 의료 산업을 위한 인적 요인 지원을 전문으로 한다. 40년 이상 동안 이 회사의 전문 엔지니어, 건축가, 과학자 및 기술 전문가들은 지역, 국가 및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의해 서비스 우수성에 대한 헌신을 인정받아 왔다. 림커스는 전 세계적으로 110개 이상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www.rimkus.com 을 방문하면 된다. 에이치지지씨 소개 에이치지지씨는 가치 중심, 파트너십 중심의 민간 투자 회사이다. 투자자, 운영자 및 전문가로 구성된 회사의 생태계는 선도 기업을 개발하고 장기적인 가치를 함께 구축한다는 공유된 사명으로 통합되어 있다. 에이치지지씨는 기술, 비즈니스 서비스, 금융 서비스 및 소비자 기업에 투자하며 일반적으로 2억 달러 내지 15억 달러 이상 가치를 지닌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주 팔로 알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69억 달러 이상의 누적 자본 위탁액을 관리한다. 에이치지지씨는 2007년 창립 이래 600건 이상의 플랫폼 투자, 추가 인수, 자본구조재조정 및 유동성 이벤트를 완료했으며 총 거래액은 710억 달러 이상이다. 현재 및 이전 투자의 전체 목록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www.hgg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 소개 센추리 에쿼티 파트너스(Century Equity Partners, LLC)(“센추리(Century)”)는 보스턴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 회사로, 성장 또는 자금 인수, 부분 인수 또는 자본구조재조정 기회를 지원하기 위한 투자를 추구하는 하위 미들 마켓 시장 기업에 자본을 제공한다. 센추리는 보험, 자산 관리, 전문 금융, 뱅킹 및 대출 서비스 부문에서 운영되는 회사에 중점을 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9954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림커스 홍보대행 피어폰트 커뮤니케이션즈(Pierpont Communications) 빅토리아 쿡(Victoria Cook) +1-713-627-2223 에이치지지씨 연락처 스탠튼(Stanton) 트레버 블레이즈델(Trevor Blaisdell) +1-646-502-35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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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남부지원단, 경기남부 지역아동센터 411개소 대상 특기적성 강사 파견‘특기강사로 파견된 지역아동센터 수업에서 만난 친구가 악기에 재능을 보였어요. 형편상 남들 다하는 사교육도 받지 못해 안타까웠죠. 할 수 있는 한 열심히 도와주고 싶어요.’ 부스러기사랑나눔회경기지부 지역아동센터경기남부지원단은 19일 경기도인재개발원 다산홀에서 ‘2024년 특기적성교육강사지원사업’의 강사 계약식을 진행했다. 음악, 미술, 체육, 댄스, 연극·뮤지컬, 요리, UCC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강사 170여명이 참여한 이번 계약식에서는 2024년 사업 전반에 걸친 운영과 페스티벌 등 기획 행사를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경기남부 지역아동센터 411개소를 대상으로 하는 특기적성교육강사지원사업은 2011년부터 시작된 경기도 특화사업으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의 욕구에 맞는 특기적성 강사를 선발 및 파견해 돌봄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아동의 잠재능력 발견을 통한 특기 계발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해 12월 경기도청에서 열린 ‘경기 360° 언제나 돌봄’ 비전 선포식에서 특기적성 페스티벌 우승팀인 안성 위드 지역아동센터 ‘하쿠나난타타’팀이 난타 공연을 펼쳤고, 미술 공모전 ‘나는 특별해요(I’m Special)’를 통해 수상한 아동들의 작품 전시 기회를 갖는 등 특기적성 참여아동의 끼와 재능을 펼칠 자리도 제공하고 있다. 지역아동센터경기남부지원단 조윤경 단장은 “초등학생 희망직업에서 보이는 운동선수, 크리에이터, 요리사, 가수, 만화가 등이 특기적성 분야에도 반영된다”며 “예체능 전문강사 파견을 통한 특기적성교육강사지원사업이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년 특기적성교육강사지원사업은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며, 10월경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경기지부 소개 부스러기사랑나눔회경기지부는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고 건전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역아동센터경기남부지원단’은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운영 컨설팅 및 평가 지원, 교육, 연구, 민간자원개발 연계 등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부스러기사랑나눔회경기지부가 경기도로부터 수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부스러기사랑나눔회경기지부 지역아동센터경기남부지원단 이은주 과장 031-236-26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