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운영하는 벼룩시장은 벼룩시장 모바일 플랫폼을 알리는 메시지가 담긴 새 라디오 광고 ‘벼룩시장 할 땐 모바일로 하자’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벼룩시장 라디오 광고는 벼룩시장의 모바일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이를 위해 남녀노소 누구나 알고 있는 익숙한 구구단송을 개사하여 CM송으로 제작했다.
원곡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구구단을 외자’를 개사한 ‘벼룩시장 하자’는 귀에 쏙쏙 들어 오는 가사로 ‘구인구직도 부동산도 모바일로 하자’는 벼룩시장의 서비스를 쉽고 재미있게 반복적으로 소개한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메시지가 인상적인 벼룩시장의 새 라디오 광고는 5월부터 약 1년간 CBS 음악FM과 CBS AM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벼룩시장은 이번 라디오 광고 론칭을 기념해 벼룩시장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5월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디오 광고를 듣고 빈칸을 채워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선풍기(1명), 발뮤다 토스터기(2명), 3만원 신세계상품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을 증정한다.
벼룩시장은 모바일 서비스 이용자수는 매년 20%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모바일로 빠르게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벼룩시장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라디오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벼룩시장을 모바일로 만날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indall.co.kr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어니컴, MWC 2021 오프라인 전시 참가
- 2312개 「국민안심병원」지정 및 이행상황 점검
- 3국토교통부·과기정통부·질병관리본부, 코로나19 역학조사 신속 지원 시스템 공동구축 나서
- 4SNK, 가상화폐 거래소 Bitget에 1조2000억 투자
- 5쇼핑폴더, 코로나19로 시작된 ‘언택트 시대’ 소비패턴 리서치 자료 발표
- 6클라우드 기반 자전거 매장 관리 솔루션 ‘페달체크’, 정식 버전 론칭
- 7현대자동차, ‘현대 커미션’ 2022년 전시 작가에 세실리아 비쿠냐 선정
- 8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 5일부터 코로나19 진료 시작
- 9[산림청]코로나19 대응 사방사업 예산집행 점검으로 민생경제 활력 방안 모색
- 10따뜻한 하루, 코로나19 방지 위해 ‘마스크&손소독제’ 기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