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13일(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째 진행된 ‘2018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유사나와 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후원 및 파트너쉽 연장을 기념하는 브랜드 행사로 유사나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500명의 유사나 고객들과 현장을 찾은 많은 야구팬들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유사나의 대표 브랜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화이글스와 NC 다이노스의 야구 경기와 가족,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진행됐다. 경기장 공식 행사로는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의 시구, 유사나 고객 자녀들의 애국가 제창 및 한화이글스 선수와의 그라운드 파이브가 진행됐다. 이와 함께 경기 시작 전 매표소 광장에서는 유사나 브랜딩 체험, 치어리딩 공연, 경품 프로모션,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가 진행됐다.
한편 유사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사나 고객들과 함께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며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유사나 고객들을 대상으로 판매한 티켓 수익금과 현장 모금액은 ‘유사나 트루 헬스 재단(Usana True Health Foundation)’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한화이글스와 함께 유사나 브랜드데이 행사를 성공리에 마쳐 매우 기쁘고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한화이글스의 뉴트리션 공식 후원사로서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활약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어니컴, MWC 2021 오프라인 전시 참가
- 2312개 「국민안심병원」지정 및 이행상황 점검
- 3국토교통부·과기정통부·질병관리본부, 코로나19 역학조사 신속 지원 시스템 공동구축 나서
- 4SNK, 가상화폐 거래소 Bitget에 1조2000억 투자
- 5쇼핑폴더, 코로나19로 시작된 ‘언택트 시대’ 소비패턴 리서치 자료 발표
- 6클라우드 기반 자전거 매장 관리 솔루션 ‘페달체크’, 정식 버전 론칭
- 7현대자동차, ‘현대 커미션’ 2022년 전시 작가에 세실리아 비쿠냐 선정
- 8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 5일부터 코로나19 진료 시작
- 9[산림청]코로나19 대응 사방사업 예산집행 점검으로 민생경제 활력 방안 모색
- 10따뜻한 하루, 코로나19 방지 위해 ‘마스크&손소독제’ 기부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