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 찐맞고 VR 게임 한국 스토어 독점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PICO, 찐맞고 VR 게임 한국 스토어 독점 출시

PICO, VR 최초의 맞고 게임 ‘찐맞고 VR’ 게임 한국 스토어 독점 출시
개발자들이 직접 앱을 등록할 수 있는 플랫폼 ‘PICO LAB’ 오픈

PICO, 찐맞고 VR게임 한국 스토어 독점 출시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PICO 한국 스토어 독점으로 ‘찐맞고 VR’을 출시했다.

찐맞고 VR은 한국 게임 제작사 앱노리가 제작한 VR 게임으로, VR 최초의 맞고 게임이다. 찐맞고 VR에서는 기존 PC·모바일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현실과 가장 가까운 맞고 경험이 가능하며, 프리 투 플레이(Free-to-Play) 게임으로 VR 입문자에게도 진입 장벽이 낮다. 찐맞고 VR은 인앱 결제(In-app purchase)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구매가 가능해 더 풍성한 맞고 경험을 할 수 있다.

PICO 한국 스토어 총괄 성주현 매니저는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 ‘찐맞고 VR’을 PICO 스토어 독점으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찐맞고 VR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PICO는 개발자들이 복잡한 스토어 심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자유롭게 직접 앱을 등록할 수 있는 플랫폼 ‘PICO LAB’을 오픈했다. PICO 이용자들에게 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플랫폼으로, 개발자들은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앱 퍼포먼스를 추적할 수 있어 앱 개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피코 소개

피코(PICO)는 2015년 3월에 설립된 선구적인 글로벌 VR 기업이다. PICO는 VR 관련 독자적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VR 올인원 기술에 집중하고 있으며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한국 시장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PICO의 미션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고, 세상을 새롭게 연결하며, 사용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인 XR(확장 현실) 플랫폼 구축하는 것이다. 크리에이터, 기업들에 영감을 주고 일상의 경험을 재창조하는 선구적 XR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피코(PICO) 심의정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