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147주년 맞아

뉴스 제공
동보항공
2020-04-23 13:3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크루즈 선사인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이 4월 18일 설립 147주년을 기념했다.

이날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그 풍부한 유산을 기리고, 현재의 서로를 돌보고, 다음 장을 고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여행이 중단되면서 크루즈 여행 산업 또한 위기를 맞았으나, 이전에도 여러 차례 도전적인 시간을 견뎌온 것을 돌아보며 승객, 승무원, 여행업 관계자들의 지원에 힘입어 한층 더 강해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1873년 4월 18일 네덜란드와 미국을 오가는 증기선 회사로 시작된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전 세계 7개 대륙을 방문하는 크루즈 일정을 운항해오고 있으며, 70년 이상 알래스카를 운항해 왔다. 세 번째 피나클 클래스 선박인 린담호가 이탈리아 핀칸티에리 조선소에서 건조 중으로 2021년 늦은 봄 출항 예정이다.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사장인 올랜도 애쉬포드는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중요한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이 크루즈 산업에서 가장 깊은 역사와 풍부한 유산 중 하나임을 상기시켜준다”며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150년 가까이에 걸쳐 불확실한 시대를 헤쳐나갔듯이 가능한 한 빨리 전 세계 승객들을 안전하게 모실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147주년 기념 에디션 기프트 카드를 본사 웹사이트를 통해 판매하며, 2020년 5월 31일까지 $500달러의 기프트 카드 구매 시 추가 $100달러, $1000달러 이상의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200달러를 추가로 지급하여 이후 크루즈 이용 시 활용이 가능하도록 한다. 관련 문의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개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은 145년 이상의 전통에서 축적된 차별화되고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로 총 14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98개의 국가의 약 400여 개 이상의 항구를 기항하는 일정을 만나볼 수 있다. 짧은 일정부터 약 100여 일이 넘는 세계 일주 일정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알래스카, 유럽, 남극과 남미 일주, 호주 및 뉴질랜드, 아시아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을 포함한 총 7개의 대륙을 방문한다. 또한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의 15번째 선박인 니우 스타튼담호(ms Nieuw Statendam)가 2018년 12월에 첫 운항을 시작하여 카리브해와 유럽 등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2021년 5월 새로운 피나클 클래스 크루즈쉽인 린담호가 처녀 운항할 예정에 있어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침대에서 눈을 뜨면 펼쳐지는 푸른 바다와 그림 같은 경치, 매일 7번 이상 제공되는 환상적인 식사, 하루가 모자랄 정도로 알차게 짜여 있는 선내의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매번 새롭게 맞이하는 기항지들, 이 모든 것들이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모던 클래식한 프리미엄 스타일에 자부심을 더한 여행은 여행자들의 존재감과 품위를 높인다.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한국사무소: http://www.cruiselines.co.kr/

웹사이트: https://www.idongboair.com/

연락처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 & 씨번 크루즈 한국사무소
동보항공
크루즈팀
정경준 과장
02-3788-0190
이메일 보내기